정준호 “축복 같은 딸의 탄생 기뻐…축하 감사드린다”[공식]

입력 2019-06-26 14: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정준호 “축복 같은 딸의 탄생 기뻐…축하 감사드린다”[공식]

배우 정준호가 득녀했다.

정준호의 소속사 STX라이언하트는 26일 오후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정준호 배우의 아내 이하정 아나운서가 26일 오전 10시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3.51kg의 예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정준호 배우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라고 소식을 전했다.

또 정준호는 소속사를 통해 “축복 같은 딸의 탄생에 기쁩니다.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일 모두에 최선 다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고 설명했다.


<이하 정준호 소속사 입장>


안녕하세요. STX라이언하트입니다.

정준호 배우와 관련한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정준호 배우의 아내 이하정 아나운서가 26일 오전 10시경 서울의 한 병원에서 3.51kg의 예쁜 여아를 출산하였습니다. 산모와 아이 모두 건강하며 현재 가족 및 지인들의 많은 축하 속에서 안정과 회복을 취하고 있습니다. 정준호 배우 역시 둘째 아이를 얻은 기쁨에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정준호 배우는 소속사를 통해 “축복 같은 딸의 탄생에 기쁩니다. 앞으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가정과 일 모두에 최선 다하겠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큰 축복 부탁드리며 정준호 배우에게 보내주시는 관심과 사랑 감사드립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