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송중기 관련 악성 루머 법정 대응 … “선처 없다” (공식입장)

입력 2019-06-27 21: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악성 루머와 관련해 블러썸엔터테인먼트가 법적 대응을 시작했다고 알렸다. 이는 배우 박보검-송중기에 관련된 악성 루머다.

27일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들과 관련한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 각종 루머와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해 2019년 6월 27일 부로 법적 대응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티스트들에 대한 악의성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을 통한 허위사실은 유포는 명백한 범죄행위“라고 덧붙였다.

또 "법적 대응을 진행하게 됐으며, 향후 발생하는 아티스트의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사례에 대해서도 합의 없이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인 송중기와 박보검이 각종 루머에 시달렸다. 이에 법적 대응에 나선 것이다.

송중기는 송혜교와의 파경 사실을 알렸다. 이 과정에서 박보검이 거론됐고, 악성 루머가 퍼져 큰 관심을 모았다.

이하 공식 전문

안녕하세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Blossom Entertainment)입니다.

저희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들과 관련한 악의적인 비방 및 허위사실 유포, 각종 루머와 명예훼손 게시물에 대해 2019년 6월 27일 부로 법적 대응을 시작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아티스트들에 대한 악의성 비방과 온/오프라인, 모바일을 통한 허위사실은 유포는 명백한 범죄행위이며, 이는 아티스트 본인은 물론 가족과 소속사, 팬 분들께도 피해를 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에 블러썸 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들의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기 위해 법적대응을 진행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이전 피해사례를 포함해 향후 발생하는 아티스트의 명예훼손 및 추가적인 사례에 대해서도 합의없이 법적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또한 이 같은 아티스트 피해사례에 대해서는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것임을 말씀드립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의 소속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