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3’ 출신 영케이, 오늘 EP앨범 ‘TIME LAPSE’ 공개

입력 2019-07-19 14: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등래퍼3’ 출신 영케이, 오늘 EP앨범 ‘TIME LAPSE’ 공개

Mnet ‘고등래퍼3’ 출신 래퍼 영케이(Young Kay)가 19일 오후 6시 멜론 등 음원사이트에서 EP앨범 ‘TIME LAPSE(타임랩스)’를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4월 종영된 ‘고등래퍼3’ 당시 세미파이널까지 진출하며 타고난 랩 실력을 증명한 김민규는 랩 네임 영케이(Young Kay)로 돌아왔다. 그는 첫 EP앨범을 제작을 알리며 듣는 이들의 여름밤 감성을 자극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모조피플레코즈는 “영케이가 고등래퍼3에서 선보인 각종 음원들 외에 처음으로 대중적인 사운드 속 자신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았다”며 “영케이의 야심찬 첫 EP앨범 ‘TIME LAPSE’을 오늘(19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많은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소속사 SNS 계정를 통해 공개된 영케이의 EP앨범의 타이틀곡 ‘TIME LAPSE’는 리드미컬한 멜로디 라인과 감각적인 영상이 어우러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이번 타이틀곡은 미국 아이튠즈, 중국 빌보드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한 인기 아이돌의 프로듀서인 보이토이(BOYTOY)가 참여한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 외에도 한국 힙합의 아버지 더 콰이엇, 엠비션뮤직의 신예 래퍼 릴러말즈, 독특한 음색과 독보적인 분위기의 뮤지션 WH3N(웬), ‘고등래퍼3’에서 절친 케미를 보여줬던 이영지, 권영훈(TANGTHEAWESOME), ‘고등래퍼2’의 준우승자이자 키프클랜 소속 이로한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해 팬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영케이는 모든 트랙에서 본인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그는 감성적인 ‘싱잉랩’을 통해 모성애를 불러일으키는 ‘10대 영케이’의 진솔한 음악을 공개할 예정.

영케이의 이번 앨범 메인 타이틀 곡 ‘TIME LAPSE’는 ‘고등래퍼3’ 출신의 독창적인 매력의 래퍼 권영훈과 독보적인 음색으로 주목받는 뮤지션 WH3N(웬)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들은 트렌디한 사운드와 영케이만의 아련함을 더해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한편, 프로듀서 모조(MOJO)가 이끄는 모조피플레코즈는 대중음악 아티스트 및 콘텐츠 제작 레이블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