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이상준, 큐브와 전속계약…비투비·허경환과 한솥밥

입력 2019-08-19 15:3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상준, 큐브와 전속계약…비투비·허경환과 한솥밥

개그맨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상준이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한다”며 “이상준은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이상준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 가족이 된 이상준은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 빅리그’에서 맹활약 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사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고 이야기했다.

● 다음은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개그맨 이상준씨가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가족으로 전속계약을 맺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상준씨는 새로운 소속사와의 전속 계약으로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개그맨 이상준씨의 영입으로 기존의 소속 개그맨들과 함께 영상제작 및 매니지먼트 사업을 확장해 나가려고 합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새가족이 된 개그맨 이상준씨는 지난 2006년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 시즌1'로 데뷔해 현재 tvN '코미디빅리그'에서 '관객모욕'코너를 통해 맹활약 하고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앞날을 향해 함께 나아갈 이상준씨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