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원 전재산공개, ♥진화 얼마나 모았나→온라인도 주목
함소원·진화 전재산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함소원·진화 부부의 전재산 공개를 두고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관심이 쏟아진다.
앞서 TV CHOSUN ‘아내의 맛’ 제작진은 최근 재무 상담을 받으러간 함소원·진화 부부 모습을 담은 영상을 17일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반면 함소원은 금융 전문가 ‘돈쌤’과 마주 앉은 재무 상담에서 물 만난 물고기처럼 술술 이야기를 풀어나간다. 하지만 이내 ‘돈쌤’으로부터 돈을 쓸 줄은 모르고 모으기만 한다며 일침을 당한다. 더욱이 전문가는 잘 쓰고, 잘 모아야, 잘사는, 일명 현명하게 쓰는 사람들에게는 비법이 있다며 특급 노하우를 전해 함소원·진화 부부를 집중하게 한다.
제작진은 “‘아내의 맛’ 공식 ‘짠소원’으로 등극한 함소원이 재무 상담을 통해 현명하게 돈 쓰고 돈을 모으는, 재테크 비법을 알게 되는 유용한 시간을 갖게 된다”며 “ 함소원·진화 부부의 금융 전문가 만남을 통해 대 방출될, 부부 재산 관련 꿀팁들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그리고 이 소식이 전해지자 온라인에서는 함소원·진화 부부 전재산에 대한 관심이 쏟아진다. 재벌설까지 있던 진화의 재무 상황, 그리고 짠순이로 유명한 함소원이 어떤 방식으로 돈을 모았는지에 대한 궁금증이다. 과연 함소원·진화 부부 재산을 얼마일까.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