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영, 스텔라와 동대문 쇼핑…소녀시대 추억 소환 (ft.포장마차 먹방)

입력 2019-10-22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최수영, 스텔라와 동대문 쇼핑…소녀시대 추억 소환 (ft.포장마차 먹방)


걸그룹 소녀시대 멤버이자 배우인 최수영이 절친 스텔라와 함께한 동대문 ‘파워 쇼핑’에 나섰다.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 측은 22일(오늘) 최수영의 동대문 쇼핑일지를 담은 ‘최수영의 패션리딩’을 전격 공개한다. 절친 스텔라가 함께 하는 가운데 두 사람은 동대문 유명 쇼핑몰의 곳곳을 누비며 2019년 FW 트렌드를 직접 찾아 나설 예정.
최수영은 절친과 함께하는 오랜만의 쇼핑을 위해 ‘사입 가방’까지 직접 마련하며 철저한 준비를 한다고. “오늘 이 가방을 다 채워야 한다”는 굳은 의지로 시작한 쇼핑에서 최수영은 매대에 걸린 각종 ‘연예인 청바지’에 신기해하다가, 자신의 이름이 달린 청바지가 없는지 확인해 웃음을 유발한다. 쇼핑몰 앞에 설치된 작은 무대를 보며 “여기서 (소녀시대) 공연을 했던 것 같다”고 추억을 소환하기 한다.
더욱이 옷을 직접 커스텀할 수 있는 매장에 들어선 최수영은 자신의 얼굴을 딴 ‘아바타 체험’에 한층 신나하며, 각종 ‘막춤’과 모델 포즈로 텐션을 폭발시키기도 했다는 후문.

이 밖에도 액세서리, 아이 웨어 등 각종 패션 관련 매장들을 돌아보며 꼼꼼한 FW 트렌드 체크에 나서 보는 재미를 높인다. 사입 가방을 차곡차곡 채우며 쇼핑에 발동이 걸린 수텔라(수영+스텔라)와, 화룡점정 포장마차 먹방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모노튜브 측은 “최수영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국내 패션업계의 동향 파악과 함께 ‘내수 쇼핑’을 독려하자는 차원에서 뜻을 모아 전격 제작됐다”며 “여전한 입담을 과시하는 수영과 탁월한 쇼핑 도우미 스텔라의 ‘절친 케미’를 비롯해, 과거 그대로의 모습과 ‘최첨단 쇼핑’이 공존하는 동대문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간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모노튜브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