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우팅 리포트’ PD “한국시리즈 날 방영, 같이 봐주셨으면”

입력 2019-10-25 14: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카우팅 리포트’ PD “한국시리즈 날 방영, 같이 봐주셨으면”

‘스카우팅 리포트’ 송민엽 PD가 한국시리즈 당일 방송되는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2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2층 쿠킹스튜디오에서는 KBS ‘드라마스페셜 2019’ 5번째 작품 ‘스카우팅 리포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배우 최원영, 이도현 그리고 연출을 맡은 송민엽 PD가 참석했다.

이날 송민엽 PD는 한국시리즈와 이번 드라마가 같은 날 방영되는 것에 대해 “정확한 방송 일자를 모른 상태에서 여름에 촬영을 했다. 또 한국시리즈를 안 보고 있었다. 한국시리즈 봤던 분들이 보시면 감사하게 생각할 것 같다. 조금이나마 흥미 있는 소재라고 생각해서 봐주셨으면 좋겠다”라며 “드라마를 해왔지만 단막극에서 2%를 넘기기 힘들더라. 그래서 2%만 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야구가 도움이 돼서 흥미 있게 봐주시면 좋겠다”라고 기대를 엿볼 수 있게 했다.

한편 ‘스카우팅 리포트’는 한 때 반짝 스타였던 전직 야구선수 출신 스카우터와 고등학생 야구 유망주가 만나 덮어둔 자신의 상처를 어루만지고 서로를 통해 성장하는 이야기를 그린다.

KBS 드라마스페셜 2019가 이번 주부터 15분 늦춰진 매주 금요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스카우팅 리포트’, 오늘(25일) 금요일 밤 11시 15분 KBS 2TV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