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 앵지, ‘태양의 계절’ OST 첫 데뷔→‘내 사랑 내 사랑’ 26일 공개

입력 2019-10-25 16: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BJ 앵지, ‘태양의 계절’ OST 첫 데뷔→‘내 사랑 내 사랑’ 26일 공개

유튜브 크리에이터 앵지(Aengzi)가 드라마 OST 첫 가창에 나섰다.

청순 미모의 크리에이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앵지는 KBS2 일일 드라마 OST ‘내 사랑 내 사랑’ 가창자로 발탁돼 26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내 사랑 내 사랑’은 제목 그대로 달콤한 사랑의 감성이 느껴지는 곡으로 앵지의 귀엽고 발랄한 보컬 매력이 더해졌다.

‘사랑해 사랑해 널 바라보면 속삭여 …… 소란스런 마음속에 널 간직하고 싶은데 / 내 사랑 내 사랑 행복하게 빛나는 하루 / 믿어줄래 내 맘 언제나 너야’라는 노랫말처럼 사랑의 감성이 싹튼 극중 주인공의 모습을 노래로 표현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서 느끼는 설레는 감정을 고스란히 담아 사랑을 할 때 누구나 똑같이 느끼는 순간을 담아내 누구나 한번 들으면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지난 5월 ‘나는 니가 정말 좋아’를 발표하며 가수 활동 겸업을 선언한 앵지는 ‘너만의 고양이’ ‘이런 나는 어때’ 등의 곡으로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가 느껴지는 감성의 발라드로 팬들의 인기를 얻고 있다. 신곡은 그동안 앵지의 곡 작업을 함께 해온 프로듀서 겸 작곡가 필승불패와 LACONIC이 합작해 완성했다.

드라마 ‘태양의 계절’(연출 김원용, 극본 이은주)은 대한민국 경제사의 흐름과 맥을 같이 하는 양지그룹을 둘러싼 이기적 유전자들의 치열한 왕좌게임을 그리며 오창석, 윤소이, 최성재, 하시은 등이 호연을 펼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러브테마 ‘내 사랑 내 사랑’은 요즘 인기 주가를 올리고 있는 크리에이터 앵지가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목소리로 가창에 참여했다”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KBS2 일일 드라마 OST 앵지의 ‘내 사랑 내 사랑’은 26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사진|더하기미디어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