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혜, ‘꾸러기 탐구생활’ MC 발탁…“유통령 인기 실감”

입력 2019-10-28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겸 유튜버 하지혜가 SBS ‘꾸러기 탐구생활’의 스페셜 MC로 나선다.

하지혜는 28일과 29일 오전 11시 방송하는 SBS ‘꾸러기 탐구생활’에서 초등학생 100명과 함께 하는 퀴즈 대회의 사회자로 활약한다.

이날 퀴즈 대회는 지난 12일 충청북도 청주시에 위치한 청남대에서 열렸다. ‘도전! 어린이 바다 퀴즈’라는 타이틀 하에 개그맨 한현민과 MC 호흡을 맞췄다. 하지혜는 예선을 통해 선발된 100명의 초등학생들을 상대로 다양한 퀴즈를 출제했다. 행사 후에도 어린이들과 만나 인증샷을 찍어주는 등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특히 그는 MBC ‘똑?똑! 키즈스쿨’의 ‘놀이요정’ 두두 출신으로도 유명해,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인 공세를 받았다.

하지혜는 “대한민국의 미래인 어린이들과 바다를 주제로 한 퀴즈 대회를 함께 하게 돼 행복했다. 어린이들뿐 아니라 가족 단위 참여자들이 많아서 더욱 의미 있었다. 어린이 프로그램 MC를 하면서 어린이들을 통해 오히려 에너지를 얻고 배우는 점이 많아서 늘 즐겁다”라고 밝혔다.

현재 하지혜는 방송 활동 외에도 유튜브 채널 ‘뭐하지혜’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 채널을 오픈해 현재 구독자 1만명, 누적 조회수 300만뷰를 돌파하는 등 ‘파워 크리에이터 유튜버’로 영향력을 키워가고 있다.

사진 제공=유니콘비세븐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