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던 활동명 변경…던, 11월 5일 여친 현아와 동시 ‘솔로 컴백’ [공식]

입력 2019-10-29 10: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던 활동명 변경…던, 11월 5일 여친 현아와 동시 ‘솔로 컴백’ [공식]

가수 던(DAWN)이 솔로 아티스트로 첫 신곡을 발표한다.

지난 28일 피네이션(P NATION)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던(DAWN)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머니(MONEY)’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들 속에는 다크하면서도 몽환적인 던(DAWN)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두운 색감의 배경 속에서 어딘가를 멍하니 응시하거나 눈을 감고 상념에 잠긴 모습 등이 신곡 '머니' 속에 담긴 이야기는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새롭게 던(DAWN)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솔로 아티스트로 첫 걸음을 딛는 그는 이번에 신곡 '머니'를 직접 작사, 작곡하며 더욱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가수 데뷔 후 뛰어난 춤 실력과 더불어 작사, 작곡과 프로듀싱에도 탁월한 감각을 보여온 던(DAWN)은 피네이션에서 더욱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보여주지 못한 던(DAWN)의 모습들이 많이 있다. ‘머니’를 통해 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던(DAWN)의 새 싱글 ‘머니’는 오는 11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