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재, 강남→홍대 전광판 팬이벤트에 감격 “잊지 않겠다”

입력 2019-10-31 10: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영재, 강남→홍대 전광판 팬이벤트에 감격 “잊지 않겠다”

가수 영재가 팬 사랑에 감격했다.

영재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O, on(온앤온)'의 타이틀곡 'Forever Love'로 컴백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이에 영재의 팬들은 서울 강남역, 코엑스, 홍대 부근 전광판에 영재의 솔로 컴백을 축하하는 새 앨범 프로모션 영상 광고로 특급 응원을 펼치고 있다. 또, '영재 컴백 화이팅' '영재에게 많은 사랑을 주세요'라는 진심이 느껴지는 따뜻한 문구와 함께 영재의 본격 홀로서기를 응원해 눈길을 끈다.

이를 본 영재는 "저의 'Forever Love'는 팬들인 것 같다. 소식을 접하곤 팬들의 마음이 느껴져서 너무 감사했다. 덕분에 이번 활동 더욱 힘낼 수 있을 것 같다. 팬들이 보내주는 응원과 사랑 잊지 않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하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팬들에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영재는 신곡 'Forever Love'로 컴백 첫 주 음악방송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데 이어 팬사인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한층 가까이서 만나고 있다.

신곡 'Forever Love'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강렬한 비트 속 영원한 사랑을 노래하는 세레나데로, 긴 터널 끝에 만난 밝은 빛처럼 어둡던 마음을 환히 밝혀준 '너'라는 특별한 존재에 대해 이야기한다.

영재는 오늘(31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Forever Love' 무대를 선보인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