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경, 바를정엔터와 재계약 체결…“든든한 가족”[공식]

입력 2019-11-05 09: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연경, 바를정엔터와 재계약 체결…“든든한 가족”[공식]

배우 이연경이 현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이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연경의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이먼트는 5일 "이연경과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하고 소중한 인연을 이어간다. 매니지먼트를 넘어선 든든한 가족으로서 앞으로도 이연경이 다양한 분야에서 본인의 능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연경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은 물론 다채로운 끼와 성실함을 갖춘 배우다. 이연경의 향후 활동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1989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은상을 수상하며 혜성처럼 등장한 이연경은 MBC 아침드라마 ‘한지붕 세가족’으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 데뷔 초부터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각종 CF를 섭렵했다.

이후 드라마 ‘남자 셋 여자 셋’, ‘산부인과’, ‘더킹 투하츠’, 학교 2013‘, ’그녀의 신화‘, ’상속자들‘, ’신의 선물 – 14일‘, ’트로트의 연인‘, ’별이 되어 빛나리‘, ’맨홀‘, ’대군 – 사랑을 그리다‘, 영화 ’써니‘,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다수의 작품에서 깊은 연기 내공을 선보이며 대중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연경의 소속사 바를정엔터테이먼트는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사로 김병춘, 김민상, 정만식, 지승현, 정성일, 최희도, 유수정, 서윤진, 강덕중, 박혁민 등이 소속되어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