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펭수 ‘아는 형님’ 전격 출연, “광희 돕기 위해 찾아왔다”

입력 2019-11-12 15: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펭수 ‘아는 형님’ 전격 출연, “광희 돕기 위해 찾아왔다”

대세 중의 대세, 남극 출신 크리에이터 펭수가 JTBC ‘아는 형님’을 찾아온다.

16일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 광희와 펭수가 출연한다. EBS 연습생 신분인 펭수는 8개월 만에 유튜브 구독자 수 50만 명을 돌파한 대세 크리에이터다. 펭수는 이미 9일(토) 방송된 '아는 형님' 지난 방송에서 출연을 예고한 후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최근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 날, 펭수는 광희와 신동을 만나기 위해 JTBC 맞은편에 위치한 EBS에서 횡단보도를 건너 '아는 형님' 녹화장을 찾아왔다. 펭수가 EBS 프로그램 출연을 희망하는 광희를 위해 직접 조언자로 나선 것.

신동의 대기실에 등장한 펭수는 남극에서 건너 온 10살 펭귄답게 귀엽고 신선한 모습은 물론, 거침없는 입담으로 매력을 증명했다. 신동과 광희는 펭수의 센스와 입담에 혀를 내둘렀다. 특히 펭수는 갑작스러운 돌발 상황에도 유연하게 대처해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이날 광희와 펭수는 넘치는 열정을 증명하고자 즉석에서 재치 대결과 댄스 대결까지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만들기도 했다.

신동의 대기실에서 보여준 광희와 펭수의 활약상은 16일(토)에 방송되는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