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이찬솔, 이민기X이유영 ‘모두의 거짓말’ OST 발매

입력 2019-11-15 08: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슈퍼밴드’ 이찬솔, 이민기X이유영 ‘모두의 거짓말’ OST 발매

‘슈퍼밴드’ 출신 가수 이찬솔이 OCN ‘모두의 거짓말’ OST에 참여한다.

OCN 토일 오리지널 ‘모두의 거짓말’(연출 이윤정/ 극본 전영신, 원유정) 측은 오는 16일 오후 6시 두번째 OST인 이찬솔의 ‘Remember You’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Remember You’는 다신 볼 수 없는 사랑이라 더 애틋하고 그리워지는 마음을 담은 곡이다. ‘슈퍼밴드’ 화제의 참가자 이찬솔이 아련한 슬픔의 감정을 거칠면서도 담백한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사랑하는 사람과의 이별이 꿈이길 바라며 기도하고 아파하는 심경을 제대로 표현해 감동을 더하고 있다.

‘슈퍼밴드’를 통해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라는 극찬을 받으며 특유의 감성과 보이스를 선사해온 이찬솔은 최근 각종 OST 및 공연을 통해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에 따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성된 ‘Remember You’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또 ‘Remember You’는 윤하 ‘비가 내리는 날에는’, 전상근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등의 히트곡을 작곡한 싱어송라이터 DOKO가 작곡을 맡았으며, 최근 10회까지 방영되며 시청자들을 눈물짓게 만들고 있는 ‘모두의 거짓말’의 아련한 분위기를 더욱 극대화시켜주고 있다.

‘모두의 거짓말’은 최근 반환점을 돌아서며 예측 불가능한 긴장감을 자아내고 있으며, 조태식(이민기 분)과 김서희(이유영 분) 등을 둘러싼 비밀과 진실에 대한 내용으로 흥미를 높이고 있다. 이 가운데 강한 울림을 주는 OST까지 공개되면서 더욱 관심이 쏠린다.

OCN ‘모두의 거짓말’은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며, OST Part 2 이찬솔 ‘Remember You’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