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빼고 광내고’ PD “박은석X나혜미, 좋아해…기회 돼 캐스팅”

입력 2019-11-15 13: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때빼고 광내고’ PD “박은석X나혜미, 좋아해…기회 돼 캐스팅”

‘때빼고 광내고’ 나수지 PD가 배우 박은석, 나혜미를 캐스팅한 이유를 말했다.

15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누리동 쿠킹스튜디오에서는 KBS2 ‘드라마스페셜 2019-때빼고 광내고’(이하 ‘때빼고 광내고’)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배우 박은석, 나혜미 그리고 연출을 맡은 나수지 PD가 참석했다.

이날 나수지 PD는 두 배우를 캐스팅 한 이유에 대해 “‘때빼고 광내고’는 대사와 액션이 많은 드라마다. 기본적으로 동선이 자유로운 배우를 찾았다. 또 박은석, 나혜미를 좋아해서 연출이 되는 기회를 얻었을 때 같이 해보고 싶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박은석은 “방송에서는 자극적이고, 악역 혹은 센 역할을 많이 했었다. 그래서 처음으로 이 호흡을 이끌어가는 역할, 소프트한 면이 있는 드라마를 할 수 있는 기회라 좋았다. 연출님이 나의 다른 면을 보고 싶어 하셔서, 그런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다.

또 나혜미는 “여태까지 해왔던 오디션이나 작품에서는 잘 접할 수 없었던 매력적인 캐릭터였다. 도전해보고 싶은 캐릭터였는데, 감독님이 선택해주셔서 감사하게 촬영에 임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한편 ‘때빼고 광내고’는 특수청소 용역업체 직원과 오너로 만난 두 남녀가 범죄 현장 청소를 하다 묻힐 뻔했던 한 사건의 얼룩을 닦아내며 진실을 찾는 이야기를 그린다. 11월 15일 금요일 오후 11시 1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