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효진, 오늘(16일) ‘쇼!음악중심’ 스페셜 MC

입력 2019-11-16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앤오프 효진, 오늘(16일) ‘쇼!음악중심’ 스페셜 MC

그룹 온앤오프(ONF) 효진이 MBC ‘쇼! 음악중심’ 스페셜 MC로 나선다.

1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효진이 오늘(16일) 오후 방송되는 MBC ‘쇼! 음악중심’에 스페셜 MC로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온앤오프의 리더 효진은 사슴같은 눈망울로 소년미 넘치는 비주얼과 감성적인 보이스로 주목을 받고 있다. jtbc ‘믹스나인’에서 최종 2위를 차지한 바 있는 효진은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탄탄한 음악적인 실력뿐만 아니라 다재다능한 재능으로 큰 인기를 모아왔다. 이번에도 매끄러운 진행 실력과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하며 ‘쇼! 음악중심’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온앤오프는 지난 달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를 발매하며 타이틀곡 ‘WHY'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해당 노래는 아이튠즈 K팝 앨범 차트에서 2개국 정상을 차지하며 글로벌 루키로서 떠올랐다. 또한 각종 커뮤니티에는 온앤오프 신곡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함께 지난 앨범 타이틀곡 ‘사랑하게 될 거야’에 이어서 큰 인기를 모으며 ‘명곡 맛집’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뜨거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효진이 속한 온앤오프는 성공적으로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 활동을 마치고 개별 활동을 하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