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하트비트’ CIX, 글로벌 루키 TOP5 선정→대세 행진 잇는다

입력 2019-11-17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그룹 CIX가 글로벌 루키에 선정됐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지난 16일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에서 '글로벌 루키 TOP5'를 수상했다.

CIX 리더 BX는 "영광스러운 상을 받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네이버 브이라이브 감사하다. 저희를 만나게 해 준 CIX 부모님들도 감사드린다"라며 뜻깊은 소감을 밝혔다. 이어 승훈은 "저희를 위해 밤낮없이 고생해주시는 이재형 대표님을 비롯하여 회사 분들과 스태프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특히 CIX는 최근 데뷔 100일을 맞이해 정식으로 정하게 된 팬클럽 명인 '픽스'를 외쳤고, 배진영은 "항상 옆에서 응원도 많이 해주고 큰 힘이 되어 주셔서 고맙다. 앞으로 많은 추억을 쌓아가자. 사랑한다"고 남다른 팬사랑을 전했다.

또한 현석은 "앞으로 더 좋은 음악성과 무대로 보답하겠다. 점점 더 완성되어가는 CIX가 되겠다"고 남다른 포부와 함께 멤버들과 수상을 축하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날 각기 다른 슈트 패션으로 완벽한 비주얼과 피지컬을 자랑한 CIX는 화려한 인트로 무대와 지난 7월 발표한 데뷔 앨범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 무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함성 소리를 높였다.

한편, 글로벌 핫루키로 등극한 CIX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