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송민호·오혁·황민현, 각양각색 올해의 남자들 [화보]

입력 2019-11-18 09: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이동욱·송민호·오혁·황민현, 각양각색 올해의 남자들 [화보]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이 ‘올해의 남자’로 선정됐다.

남성 매거진 지큐 코리아(GQ KOREA)는 ‘2019 맨 오브 더 이어’의 주인공으로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을 선정해 이들과 함께한 12월호의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맨 오브 더 이어’는 한 해 동안 가장 뚜렷한 존재감과 도전적이고 창의적인 활동을 보여준 인물들을 선정해 발표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로 한국을 비롯해 지큐가 발행되고 있는 영국, 미국, 독일, 스페인 등에서 매년 진행하고 있다.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로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에 대한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이동욱, 그룹 위너 활동을 통해 아티스트라는 말에 어울리는 음악성을 보여준 송민호, 미국 최대의 음악 축제인 코첼라 페스티벌 공연과 월드 투어를 통해 글로벌 밴드로 거듭난 밴드 혁오의 오혁, 그룹 뉴이스트와 첫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황민현이 ‘2019 맨 오브 더 이어’에 선정되어 각각 지큐 12월호 커버 화보와 인터뷰를 진행했다.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2019 맨 오브 더 이어’ 특별판인 지큐 1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지큐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화보 촬영 스케치 영상이 11월 18일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2019 맨 오브 더 이어’로 선정된 이동욱, 송민호, 오혁, 황민현은 오는 12월 5일에 열리는 ‘2019 GQ NIGHT’ 연말 파티에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