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2’ 역대 국내 개봉 애니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 장 돌파

입력 2019-11-21 07: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겨울왕국2’ 역대 국내 개봉 애니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 장 돌파

전 세계가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 ‘겨울왕국 2’가 드디어 오늘 개봉한 가운데,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 장 돌파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달성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숨겨진 과거의 비밀과 새로운 운명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엘사’와 ‘안나’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겨울왕국 2’가 사전 예매량 110만 장을 돌파하며 심상치 않은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겨울왕국 2’는 11/21(목) 오전 6시 기준, 전체 예매율 92.6%라는 압도적인 수치와 1,123,148명이라는 예매량을 기록,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00만 장을 넘어 110만 장 돌파라는 기염을 토했다. 개봉 전부터 남다른 행보를 보이며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겨울왕국 2’의 기록은 전 세계가 손꼽아 기다려온 최고의 기대작임을 입증하는 것은 물론, 이후 본격적으로 시작될 ‘겨울왕국 2’의 흥행 성적에도 관심을 더한다. 특히 ‘겨울왕국 2’는 역대 국내 개봉작 중 ‘어벤져스’ 시리즈의 뒤를 이어 사전 예매량 110만 장을 돌파한 작품으로, 애니메이션이라는 장르를 뛰어넘어 전 세대가 사랑에 빠진 ‘겨울왕국’ 신드롬의 열기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이처럼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오늘 개봉한 ‘겨울왕국 2’는 한층 성장한 캐릭터들의 새로운 여정을 통해 더욱 흥미로운 스토리와 스펙터클한 모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가을을 배경으로 새롭게 탄생한 붉은빛 아렌델 왕국의 환상적인 비주얼부터 모두가 궁금해 해온 ‘엘사’의 힘의 기원, 감탄을 자아내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귓가를 울릴 황홀한 OST까지. 모든 면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재미를 담아 돌아온 ‘겨울왕국 2’가 역대 전 세계 애니메이션 흥행 수익 1위에 빛나는 전편을 뛰어넘어 새로운 흥행 기록을 써 내려갈 것인지 이목이 집중된다.

역대 국내 개봉 애니메이션 최초 사전 예매량 110만 장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겨울왕국 2’는 바로 오늘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