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간세’ PD “오늘 마지막 에피소드, ‘美친 편성’에도 사랑 감사”

입력 2019-11-22 15: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아간세’ PD “오늘 마지막 에피소드, ‘美친 편성’에도 사랑 감사”

tvN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연출 나영석 신효정)가 22일 마지막 에피소드를 남겨둔 상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아이슬란드 간 세끼’편 ‘용볼 대방출’이 펼쳐진다. 그간 ‘신서유기’에서는 멤버들이 미션을 통해 7개의 용볼을 모으면 각자의 소원을 들어준 바 있다. ‘아이슬란드 간 세끼’에서는 7개가 아닌 미션 하나만 성공해도 이수근, 은지원 두 사람의 소원을 들어주는 특별한 ‘용볼 대방출’ 미션이 진행돈다.

미션의 정체는 바로 검은 봉지 속 공기가 어디 지역의 공기인지 맞히는 것. 두 사람은 난이도 극상의 미션에 경악을 금치 못했지만, 이내 너무 쉽게 정답은 얘기해 제작진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여행 내내 아웅다웅하던 두 사람이 한 마음으로 말한 소원이 제작진을 모두 감동하게 만들었다는 전언. 과연 두 사람은 마지막 ‘용볼 대방출’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지, 두 사람이 말한 소원의 정체는 무엇일지 이 날 방송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를 연출하는 신효정 PD는 “5분 방송이라는 파격적인 시도에 많은 관심과 응원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며 “아이슬란드 에피소드는 오늘 마무리 되지만, 다음주에는 특별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특별편까지도 많은 시청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신서유기 외전 :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금요일 밤 10시 40분에 5분여간 방송되며, 이후 유튜브 채널 십오야를 통해 풀버전이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