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럽게’ 김병현, ‘늦둥이 예능인’ 허재 잇는 특급 스포츠 스타 게스트 등판

입력 2019-11-25 08: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최근 예능 프로그램에서 승승장구 중인 전(前) 야구 스타 김병현이 MBN 소확행 힐링 예능 ‘자연스럽게’에 등판한다.

MBN ‘자연스럽게’ 제작진은 “김병현이 최근 ‘자연스럽게’ 촬영지인 구례 현천마을을 방문, 허재 은지원 김종민 등과 함께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현천마을 이웃들과 함께 월동준비를 하며 만만치 않은 시골 생활에 도전하고 있는 김병현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자연스럽게’의 신입 이웃인 허재 못지 않게 ‘늦둥이 예능인’으로 활약 중인 김병현은 최근 MBC ‘편애중계’의 해설위원으로 활동 중이며, 허재와 함께 JTBC ‘뭉쳐야 찬다’ 출연으로 축구에 도전하기도 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자연스럽게’ 제작진은 “김병현의 진지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이 시원시원하고 털털한 ‘농구 대통령’ 허재 및 코믹 콤비 은지원&김종민과 어울려 ‘웃음 포텐’을 터뜨렸으니 앞으로의 방송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MBN ‘자연스럽게’는 아름다운 시골 마을 빈 집에 세컨드 하우스를 분양받은 셀럽들이 평화롭지만 놀라운 휘게 라이프(Hygge Life)를 선보이는 소확행 힐링 예능이다.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사진제공 = MBN 자연스럽게)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