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컴백’ 세정, 타이틀곡은 ‘터널’…위로 티저 공개

입력 2019-11-27 08: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설명 : 오는 12월 신곡 발매를 앞둔 세정 티저 이미지(사진제공:젤리피쉬)〉

‘솔로 컴백’ 세정, 타이틀곡은 ‘터널’…위로 티저 공개

가수 세정이 솔로 컴백을 알리는 티저를 공개했다.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세정의 디지털 싱글 티저 이미지와 함께 타이틀 곡명 '터널'을 최초 공개했다.

티저에서는 모래 위에서 차가운 겨울 바다를 바라보고 서 있는 세정의 뒷모습이 담겨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함께 공개된 세정의 타이틀 곡명은 '터널'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세정의 감성적이면서도 애절한 보이스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그간 풍부한 감성과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으며 차세대 명품 보컬리스트로 불리고 있는 세정이 ‘터널’을 통해 어떤 음악적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 ‘꽃길의 아이콘’이라고 불리며 음악만으로도 수많은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건넨 세정이 신곡 '터널'을 통해 올겨울 지친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선사하며 또 하나의 ‘세정’표 위로송 탄생을 예고한다.

세정의 이번 신곡 ‘터널’은 발매 직후 음원 차트 상위권을 휩쓴 ‘꽃길’ 이후 약 3년 만의 솔로 곡으로 딩고(Dingo)와 협업하여 음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딩고 뮤직이 힙합 레이블과의 협업 프로젝트에 이어 아이돌까지 범위를 확장, 그 첫 주자로 세정과 손잡으며 음악팬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모았다.

뿐만 아니라, 세정은 2016 년 '꽃길(prod. By ZICO)’ 딩고 세로 라이브를 공개, 1,200만 이상의 조회 수를 달성하며 흥행 보증수표로 인정받은 바 있어 이번 신곡 ‘터널’로 어떤 흥행 공식을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세정의 신곡은 오는 12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