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원스 예능감 키우기’ 프로젝트 시작, 센스 만점 멘트

입력 2019-11-28 09: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디원스 예능감 키우기’ 프로젝트 시작, 센스 만점 멘트

그룹 디원스(D1CE)가 색다른 콘텐츠로 팬들과 만난다.

디원스는 지난 27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자체 제작 예능 '디원스 예능감 키우기' 1화를 공개했다.

큰 목소리로 인사를 건넨 디원스는 "우리가 여기 '디원스 예능감 키우기'를 위해 모였다. 근데 그게 뭔지 아는 사람?"이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원래도 예능감이 좋지만, 그래도 더욱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프로그램의 시작을 알렸다.

'디원스 예능감 키우기'는 총 다섯 가지 게임으로 구성됐다. tvN 예능 '신서유기'에서 화제를 모았던 게임들을 추려낸 것. 디원스는 다섯 게임 중 세 번을 성공해야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먼저 첫 번째 미션 '고깔 쓰고 물건 찾기'가 시작됐다. 술래로 나선 멤버는 디원스에서 메인 보컬을 맞고 있는 현수. 그는 첫 게임을 41초 만에 성공한 뒤 "이 정도는 눈 감고 해도 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두 번째 미션은 '이미지 게임'. 디원스는 제작진이 보여주는 사진 속 캐릭터의 이름을 3초 안에 대답해야 한다. 캐릭터에 취약하다는 우진영은 "맞춰보겠다"며 당당히 나섰지만, 두 번의 기회 모두 이름을 말하지 못해 '이미지 게임'은 실패로 돌아갔다.

아울러 영상의 마지막 부분, 다음 에피소드가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디원스 멤버들이 억울한 표정과 말투로 제작진에게 무언가를 말하고 있어, 어떤 이야기가 그려질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디원스 예능감 키우기'는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디원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디원스 예능감 키우기' 캡처]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