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스포츠동아 광고대상] ‘3시간 더 푹 잔 듯’ 인상적 카피 한눈에 쏙

입력 2019-11-29 05: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최우수상

●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스템Ⅲ 앰플

아모레퍼시픽의 아이오페는 안전한 솔루션으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연구하는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스템Ⅲ 앰플은 5000여 명의 다양한 여성들을 대상으로 연구하던 중 3040 여성들이 피부 회복력의 저하로 노화를 급격하게 경험하게 되는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피부결, 윤기, 탄력까지 강력하게 개선해 매일 3시간 더 푹 잔 듯한 피부를 만들어주는 제품입니다.

이희복 전무.


소비자가 쉽게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제품 특징인 ‘3시간 더 푹 잔 듯한 피부’를 중심으로 스템Ⅲ 앰플의 차별적인 피부 회복 효능을 인식시키고자 했습니다. 또 노화의 흔적을 집중 개선해주는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도달하게 해주는 리포솜 제형에 담아만든 ‘알란토-리포솜TM’ 성분을 이미지화 해 제품의 고기능성을 강조했습니다.

제품 개발 단계부터 소비자의 피부 고민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분석과 연구를 거듭해 인사이트를 찾아내고 이를 커뮤니케이션 단계까지 신뢰감 있게 전달한 것이 소비자의 호응을 이끌어낸 것 같아 기쁩니다.

앞으로도 깊이 있는 연구를 통해 고객의 피부 미래를 고민하고 안전하면서도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포츠동아]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