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의 양식’ 백종원 “최강창민 국수요리 잘 해, 색 다른 면 봤다”

입력 2019-11-29 11: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양식의 양식’ 백종원 “최강창민 국수요리 잘 해, 색 다른 면 봤다”

‘양식의 양식’ 백종원이 최강창민의 요리실력에 대해 언급했다.

29일 오전 서울 마포구 JTBC 사옥에서는 JTBC 새 시샤교양프로그램 ‘양식의 양식’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JTBC 송원섭CP, 히스토리채널 박승호 본부장, 백종원, 최강창민, 유현준, 정재찬, 채사장이 참석했다.

이날 각계각층의 전문가와 함께 하는 ‘양식의 양식’. 백종원은 이에 대해 “주로 경청을 하지 반박을 못 한다. 근데 결혼하고 나서 집에서 밥을 먹으면 와이프가 질문을 한다. 그러면 대답을 한다. 고기 굽는 방식도 다르다. 다른 사람에게는 가르치려고 하는데, 와이프에 대한 존중 때문인지 그 방식도 이해를 하려고 한다”라고 운을 뗐다.

또 백종원은 최강창민의 요리실력에 대해 말했다. 그는 “잘 한다. 국수를 좋아하더라. 방송을 보면 음식을 하는 장면이 나온다. 그래서 이 프로그램을 하면서 최강창민의 색다른 면을 봤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양식의 양식’은 전 세계 음식 문화 속 한식의 본질을 찾아 모험을 펼치는 신개념 푸드 블록버스터 프로그램이다.

‘배를 채웠으면 이제는 머리를 채울 시간’이라는 콘셉트로 백종원, 최강창민, 건축가 유현준, 문학평론가 정재찬, 작가 채사장이 만나 음식에 담긴 이야기를 나눈다. 오는 12월 1일 오후 11시 첫 방송.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