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2020년 새해인사 “단독 콘서트·미니앨범 기대해”

입력 2020-01-01 09: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이티즈, 2020년 새해인사 “단독 콘서트·미니앨범 기대해”

그룹 ATEEZ(에이티즈)가 팬들에게 훈훈한 새해 인사를 건넸다.

1일 ATEEZ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해맞이 신년 인사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댄디한 슈트로 멋을 낸 ATEEZ는 “2019년은 ATEEZ와 에이티니(ATINY)에게 너무나도 특별한 한 해였다”며 “데뷔 1년 만에 정규앨범을 발매했고, 첫 (음악방송) 1위와 시상식, 에이티니 공식 1기를 모집했다”고 바쁘게 활동했던 2019년을 돌아보고 있다.

이어 ATEEZ는 “우리 함께 새로운 한 해, 2020년도 행복하고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 보자. 멤버들, 에이티니도 다치는 곳 아픈 곳 없이 건강해야 된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도 잊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ATEEZ는 “다가오는 단독 콘서트와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트레져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도 기대해 달라. 2020년에도 ATEEZ와 함께하자”고 깨알 홍보와 함께 인사를 마쳤다.

새해 인사로 한 해의 시작을 활기차게 연 ATEEZ는 앞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리더 김홍중이 커버한 David Bowie(데이비드 보위)의 ‘Space Oddity’(스페이스 오디티) 영상을 공개, 국내외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ATEEZ는 앞으로도 꾸준히 그들의 성장과 멤버 개개인의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의 소통까지 놓치지 않을 예정이다.

미니앨범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로 컴백을 앞두고 있는 ATEEZ는 다채로운 콘셉트 부자 면모를 자랑하며 한층 더 단단해진 ‘ATEEZ표 음악적 색깔’로 대중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를 공개하는 ATEEZ는 ‘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Map The Treasure’(에이티즈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맵 더 트레져)로 전 세계 팬들을 찾는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