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스’ 정샘물, 탕웨이 변신 비화→공개입양 고충

입력 2020-01-01 13: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DA:클립] ‘라스’ 정샘물, 탕웨이 변신 비화→공개입양 고충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탕웨이를 변신시켜 중국을 발칵 뒤집었던 사연을 털어놓는다.

오늘(1일) 밤 11시 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최행호, 김지우)는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출연하는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샘물이 중국에서 금손으로 인정받은 사연을 털어놓는다. 과거 중국 배우 탕웨이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확 바꾸며 화제를 모았던 것. 이를 계기로 중화권 진출을 비롯 동남아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그녀는 “전 세계 제자들이 많다”라며 신이 내린 금손을 입증했다.

그런가 하면 정샘물이 90년대부터 ‘완판녀’로 유명했던 사실이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낸다. 당시 한 아이템을 전국적으로 품절시킨 장본인이라고. 그 아이템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그녀는 ‘투명 메이크업’까지 유행시켰다고 털어놔 감탄을 모은다.

정샘물이 공개 입양의 고충을 고백해 시선을 끈다. 두 딸을 입양해 키우고 있는 그녀는 남모를 고민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두 딸 말고도 운명적으로 만난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중국을 발칵 뒤집은 정샘물의 금손 에피소드는 오늘(1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MBC ‘라디오스타’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