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박나래”…‘나혼자산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 현장 공개

입력 2020-01-03 08: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대상 박나래”…‘나혼자산다’, ‘2019 MBC 방송연예대상’ 현장 공개

무지개 회원들의 훈훈한 우정과 따뜻한 케미를 느낄 수 있는 시상식 현장이 공개된다.

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327회에서는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을 빛냈던 무지개 회원들의 모습과 감동의 순간이 전파를 탄다.

제작진은 보도자료를 통해 “본격적인 시상식이 시작되고 무지개 회원들은 MC 단상에 올라간 화사에게 귀여운 파이팅을 보내는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며 “화사는 그런 응원 덕분인지 시작부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발휘하며 언니 오빠들의 진한 감탄을 자아낸다. 또한 축하공연을 위해 종횡무진 바쁘게 뛰어다녔던 무대 뒤의 모습까지 공개되며 생생한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끼게 할 전망”이라고 말했다.

또한, “대상과 올해의 예능프로그램 상을 비롯해 영예의 순간을 마주한 회원들의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특히 손까지 맞잡고 간절히 박나래의 대상을 바라는 회원들의 모습은 애틋한 마음까지 느껴지게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대상 수상자로 박나래의 이름이 호명되자 각자의 자리에서 조용히 눈물을 훔치는 한혜연과 성훈, 화사는 물론 자기 일처럼 기뻐하는 다른 회원들의 생생한 당시 모습을 통해 훈훈함과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방송은 3일 밤 11시 1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