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에이티즈, 시크 눈빛 발사…퍼포먼스 포스터 공개

입력 2020-01-03 09: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컴백’ 에이티즈, 시크 눈빛 발사…퍼포먼스 포스터 공개

그룹 ATEEZ(에이티즈)가 범접 불가한 아우라로 컴백 기대치를 높이고 있다.

지난 2일 ATEEZ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앨범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트레져 에필로그 : 액션 투 앤서)의 퍼포먼스 포스터가 공개됐다.

포스터 속 ATEEZ는 한층 남성적이고 매혹적인 모습은 물론, 무심한 듯 압도적인 눈빛으로 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모두 풍기고 있다. 또 스웨터와 슈트, 가죽 재킷 등 각양각색 스타일링을 찰떡 소화하며 치명적인 매력도 발산하는 가하면, 고혹적이면서 감출 수 없는 ATEEZ표 감각을 뽐내 팬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서운 속도로 글로벌 성장 기세를 이어가고 있는 ATEEZ는 월드투어 ‘ATEEZ World Tour The Fellowship: Map The Treasure’(에이티즈 월드 투어 더 펠로우십: 맵 더 트레져)로 ‘퍼포먼스 맛집’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해외 팬들의 기대치를 만족시키는 공연을 선물할 예정이다.

스타일링부터 퍼포먼스까지 완벽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ATEEZ의 ‘TREASURE EPILOGUE : Action To Answer’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