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박보영 “김희원과 열애 사실무근, 선 넘으면 법적대응”

입력 2020-01-03 14: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전문] 박보영 “김희원과 열애 사실무근, 선 넘으면 법적대응”

배우 박보영이 배우 김희원과의 열애설을 부정했다.

박보영은 3일 자신의 팬카페에 "아닙니다"라고 열애설을 일축, "김희원과는 '피 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다. 둘이 밥도 자주 먹는다. 차도 마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사실관계 확인도 하지 않으시고 일단 쓰는 행동이 밉다. 또 시나리오 쓰는 분들, 도 넘으면 고소하겠다"고 법적 대응 의사도 덧붙였다.

박보영과 김희원의 열애설은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두 사람의 목격담과 두 사람이 함께 지방에 있는 한 카페를 방문한 CCTV 캡처본이 퍼지면서 불거졌다.



[다음은 박보영 글]


아닙니다. 희원 선배님이랑은 '피 끓는 청춘' '돌연변이'를 하면서 친해졌고 지금은 나이를 떠나 좋은 친구 좋은 선후배 사이에요. 둘이 밥도 자주 먹어요! 그것은 사실이에요! 차도 마신다고요! 영덕에 대게 먹으러 갔을 때도 '돌연변이' 감독님이랑 셋이 갔는데..

제가 소속사가 없어서 반박 기사는 어렵겠지만 이렇게라도 말씀을 드려야겠네요. 그 영덕에 있는 카페 CCTV 캡처는 사진을 내려달라고 정중히 부탁할 계획이에요. 동의되지 않은 부분이니까요.

아무튼 여러분 새해부터 놀란 가슴 잘 부여잡으시고요. 복 많이 받으세요.

정말 사실관계 확인도 하지 않으시고 일단 쓰는 그런 부분은 참 밉네요. 그리고 목격담까지는 그럴 수 있지만 시나리오를 쓰시는 분. 인터넷에서 잘 지켜보고 있다가 도 넘으시면 고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