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참시’ 홍현희x제이쓴, 당황하게 만든 광고 촬영 “몰카 아냐?”

입력 2020-01-04 13: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와 제이쓴이 몰래카메라(?) 같은 광고 촬영에 도전한다.

1월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기획 강영선 / 연출 박창훈, 김선영 / 이하 ‘전참시’) 85회에서 홍현희와 제이쓴이 부부 동반 광고 촬영에 도전한다. 둘이 함께 하면 더욱 커지는 웃음 시너지가 이번 방송에서는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를 모은다.

공개된 사진 속 광고 촬영장에 도착한 홍현희와 제이쓴은 깜짝 놀라고 있다. 주꾸미 광고 촬영 현장에 상품이 준비되지 않았다는 청천벽력을 들었기 때문. 특히 맛있는 주꾸미를 먹으며 촬영할 생각에 들떠있던 홍현희가 현실을 부정하는 모습까지 보여 모두를 빵 터지게 만들었다고 한다.

이와 함께 이어진 사진에서 거침없는 손놀림으로 홍현희의 이를 만지고 있는 제이쓴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여기에 홍현희는 익숙하다는 듯 이를 드러내고 있어 웃음을 더하기도. 제이쓴은 왜 홍현희의 이를 만지고 있는 것일지, 서로의 이를 거리낌 없이 만질 정도로 애정 넘치는 부부의 광고 촬영은 어떨지 궁금해진다.

우여곡절 끝에 촬영이 시작되고, 홍현희와 제이쓴은 말도 안되는 촬영 콘셉트가 계속해서 이어지자 “몰래카메라 아니냐”며 의심을 하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러면서도 촬영이 시작되면 언제 의심했냐는 듯 열중하는 홍현희-제이쓴 부부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과연 이들의 몰래카메라 같은 광고 촬영은 무사히 마칠 수 있을지, 이는 진짜 광고 촬영이 맞을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다. 한편 이 모든 것이 공개될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5회는 1월 4일 토요일 밤 11시 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