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치’ 메이크업계 시조새 조성아 등장…변정수와의 특급 케미

입력 2020-01-04 14: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터치’에 레전드 메이크업 아티스트 조성아가 등장한다.

‘터치’는 첫 회부터 ‘메이크업’을 소재로 한 드라마답게 화려한 색감과 현장감 넘치는 연출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또한 캐릭터를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배우들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력이 더해져 시너지를 높이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4일 방송될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연출 민연홍/ 극본 안호경/ 제작 MI, 스토리네트웍스) 2회에는 메이크업계 '시조새' 조성아가 변정수(오시은 역)와의 특급 케미스트리로 ‘꿀잼’을 선사한다.

패션잡지 ‘더블엑스’ 화보 표지를 걸고 차정혁(주상욱 분)과 오시은(변정수 분)의 대결이 예고된 가운데, 둘은 엄청난 신경전을 벌이게 된다. 여기에 차정혁과 오시은을 키워낸 스승으로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등장, 극에 새로운 재미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조성아는 “드라마 출연과 연기는 처음이라 많이 설렜다. 올해 내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한 지 30주년이 된다. 개인적인 기념도 있지만, 글로벌 트렌드인 K뷰티를 반영한 드라마를 자문하고 출연하게 돼 여러 가지로 굉장히 영광이고 뿌듯한 작업이었다”라며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드라마 ‘터치’는 빚쟁이 실업자로 전락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아이돌 데뷔에 실패한 연습생이 만나 새로운 꿈을 찾아가는 초밀착 뷰티 로맨스로, 화려한 볼거리와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조성아의 첫 드라마 도전기는 4일 밤 10시 50분 채널A 새 금토드라마 ‘터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