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전소민, 이상형 안재홍♥ 만났다 (ft.멜로가 체질)

입력 2020-01-05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런닝맨’ 전소민, 이상형 안재홍♥ 만났다 (ft.멜로가 체질)

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배우 전소민이 줄곧 ‘데이트 하고 싶은 남자’로 밝혀왔던 안재홍과의 핑크빛 케미를 공개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전소민은 게스트로 출연한 안재홍의 전화를 받게 됐다. 함께 CF를 찍은 후 두 번째 만남이었지만, 전소민이 이상형이라 밝혀온 만큼 만나기 전부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전소민은 안재홍과 처음 마주치자 “재홍아~”를 외치며 한 걸음에 달려가 반가움을 표했고, 안재홍 역시 “소민아, 잘 지냈어?” 라며 다정한 목소리로 안부를 물었다.

특히 전소민은 안재홍을 만난 이후부터는 설레는 듯한 모습으로 안재홍이 주연으로 출연한 드라마 ‘멜로가 체질’ OST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 거야’ 노래를 자동 재생해 눈만 마주치면 노래와 함께 사랑의 눈빛을 보냈다.

또 전소민은 안재홍과 함께 차를 타고 이동하며 “내가 만약 안재홍과 한 팀이 아니어도 이 차에서 내리고 싶지 않다”라며 적극적인 표현을 했고, 이런 전소민의 마음을 안재홍은 미소로 받아주며 묘한 핑크빛 분위기를 형성하기도 했다.

전소민과 안재홍의 설레는 ‘멜로가 체질’ 로맨틱 현장은 5일 오후 5시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