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브유 김국헌·송유빈, 듀오 컴백 기대 포인트 #선공개 #포지션 #프로듀서진

입력 2020-01-06 09: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오브유 김국헌·송유빈, 듀오 컴백 기대 포인트 #선공개 #포지션 #프로듀서진

그룹 비오브유(B.O.Y)의 첫 앨범 발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비오브유(김국헌, 송유빈)는 오는 7일 정오 첫 번째 미니앨범 ‘Phase One : YOU(페이즈 원 : 유)’를 발매하며 완성도 높은 퀄리티의 신보를 선보인다.

연습생 시절부터 보이그룹까지 합을 맞춰온 비오브유는 듀오로서 새 도약에 나서며 다시 한번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방송을 통해 이미 실력파 듀오임을 증명, 벌써부터 음악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Phase One : YOU’의 주요 기대 포인트를 짚어봤다.

◆ 이유 있는 선공개 자신감

오는 7일 앨범 발매를 앞둔 비오브유는 지난 2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더블 타이틀곡 ‘My Angel(마이 엔젤)’ 무대를 선공개하며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노래와 퍼포먼스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는 비오브유의 완벽한 무대에 방송 직후 가요팬들의 관심이 폭발, 이유 있는 선공개 자신감으로 컴백 기대감을 제대로 예열시켰다. 이후로도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까지 연이어 출연하며 무대 때마다 가요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노래, 퍼포먼스, 외모까지 다 갖췄다! 본 적 없는 듀오의 탄생

노래, 퍼포먼스, 피지컬까지 모두 갖춘 비오브유는 그간 본 적 없던 포지션의 실력파 듀오다. 한 가지 장르에 국한되어 활동하고 있는 대다수의 듀오에 비해 노래와 퍼포먼스까지 모두 소화하며 특유의 색깔로 가요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두 멤버 모두 출중한 가창력은 물론, 길게 뻗은 피지컬로 완벽한 퍼포먼스까지 소화하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는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 중이다.

◆ 텐조부터 서원진-최영준까지…황금 프로듀서진 참여로 퀄리티 UP

황금 프로듀서진의 참여로도 기대를 모은다. 워너원, 아이즈원 등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히트곡메이커 텐조와 자이언티, 태양 등의 곡을 작업한 서원진 프로듀서가 참여해 고퀄리티의 앨범을 완성했을 뿐 아니라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인연을 맺은 최영준(프리마인드) 안무가가 ‘My Angel’의 안무를 맡아 퀄리티를 높였다. 김국헌, 송유빈도 수록곡 ‘별, 빛(Starlight)’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려 자신들만의 감성으로 가요팬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사진 = 더뮤직웍스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