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사풀인풀’ 설인아, 김재영 이별+나영희 돌변…흙길 오열

입력 2020-01-06 09: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사풀인풀’ 설인아, 김재영 이별+나영희 돌변…흙길 오열

배우 설인아가 지난 5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이하 '사풀인풀')에서 준휘(김재영 분), 유라(나영희 분)와 조우하며 또 다른 국면을 맞았다.

이날 청아(설인아 분)는 준휘의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독기 오른 모습으로 준휘의 차를 막아서고 울분을 터트렸다.

청아는 차에서 내린 준휘에게 "비겁하게 도망치는 이유가 뭐예요? 왜 이렇게까지 나한테 말도 안 되게 구는 건지 솔직히 말하라고요"라며 일방적인 이별 통보에 억울한 듯 소리쳤다.

준휘와 대화를 하던 청아는 갑자기 자리에서 쓰러졌고 이 모습을 지켜보던 유라의 차에 실려 병원으로 갔다.

병원에서 눈을 뜬 청아는 누워있는 자신의 모습에 당황하다 자신을 노려보는 유라를 발견하고는 놀라며 긴장한 표정을 지어보였다. 평소 자신을 대하는 상냥한 모습과 반대로 싸늘한 표정을 짓는 유라의 모습에 당황했고, 옆에 있어야 할 준휘 대신 자신을 노려보는 유라의 모습에 슬픔은 배가 되며 보는 이들의 마음을 더 아프게 만들었다.

준겸(진호은 분)의 죽음 이후 힘든 나날을 보내다 준휘를 만난 뒤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 청아가 또 다시 시련을 얻은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더 험난한 흙길을 어떻게 헤쳐나갈지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설인아의 활약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지고 있는 '사풀인풀'은 매주 토, 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 =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