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드림노트,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입력 2020-01-06 09:4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컴백’ 드림노트, 전곡 하이라이트 공개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새 앨범 ‘드림 위시’를 직접 소개했다.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는 6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계정을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업로드했다.

약 2분 1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에는 ‘드림 위시’에 수록된 트랙들의 음원 하이라이트와 멤버들의 물오른 비주얼이 돋보이는 재킷 이미지가 함께 담기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 뼘 더 성장한 드림노트의 보컬과 현대적으로 변화한 새로운 감성이 인상적인 타이틀곡 ‘바라다(WISH)’를 시작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감성 가득한 보이스가 돋보이는 ‘Love is so amazing(러브 이즈 소 어메이징)’, 칠하우스 계열의 세련된 사운드가 귓가를 사로잡는 ‘Bittersweet(비터스윗)’, 마치 미지의 푸른 섬에 온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꿈의 섬으로(La Isla Bonita)’까지 트랙별 음원 하이라이트가 공개되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영상 속 드림노트 여섯 멤버는 한 곡의 하이라이트가 끝날 때마다 각 트랙과 관련된 질문에 다양한 답변을 내놓으며 각자의 ‘드림 위시’를 직접 밝혔다. 그 중에서도 ‘드림노트가 간절히 원하는 것’을 묻는 질문에 멤버들은 “컴백”, “시상식에서 상 받기”, “페이지(팬클럽)와의 영원한 사랑” 등을 꼽았다.

눈부신 성장과 함께 돌아온 드림노트의 새 앨범 ‘드림 위시’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 =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