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손예림, ‘문제적 소녀’ 화제몰이…슈스케 꼬마 화려한 성장

입력 2020-01-06 10: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데뷔’ 손예림, ‘문제적 소녀’ 화제몰이…슈스케 꼬마 화려한 성장

‘슈스케 꼬마’ 손예림이 약 9년만에 화려하게 데뷔했다.

손예림은 지난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를 발매하고 솔로 가수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렸다.

데뷔 소식을 전한 후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신흥 대세 가수’임을 입증한 손예림은 데뷔곡 ‘문제적 소녀(PROBLEM)’를 발표하고 여전히 식지 않은 관심을 얻고 있다. 특히 초등학생이던 지난 2011년 엠넷 ‘슈퍼스타K3’ 출연 후 약 9년만에 정식 데뷔가 성사된 만큼 더욱 큰 대중의 응원이 이어졌다.

손예림은 ‘문제적 소녀(PROBLEM)’를 통해 ‘20세 소녀’의 당돌하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을 드러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도 기존의 귀엽고 발랄한 이미지는 물론이고, 세련되고 화려한 분위기까지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네티즌들 사이 손예림의 ‘성형설’이 제기됐던 만큼, 우월하게 성장한 손예림의 비주얼은 감탄을 자아냈다. 또 171cm의 우월한 모델급 비율의 몸매 역시 ‘가요계 자이언트 베이비’의 탄생을 알렸다는 점에서 더욱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제적 소녀(PROBLEM)’와 함께 공개된 또 다른 신곡 ‘PALE BLUE(페일 블루)’는 손예림만의 깊은 감수성을 느낄 수 있는 작품으로, 이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손예림의 데뷔 싱글 ‘문제적 소녀(PROBLEM)’는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