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필리핀母와 이별 고민녀, 해피 컴백…함박웃음

입력 2020-01-06 13: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무엇이든 물어보살’ 필리핀母와 이별 고민녀, 해피 컴백…함박웃음

선녀보살 서장훈과 아기보살 이수근이 안타까운 사연과 화려한 비주얼로 화제를 모았던 고민녀의 훈훈한 근황에 아빠 미소를 짓는다.

오늘(6일) 방송될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 42회에서 두 보살들이 지난 방송 필리핀 출신 엄마의 비자문제로 인해 강제로 헤어질 위기에 처했었던 18세 고민녀의 재방문에 폭풍 질문으로 애정을 드러낸다. 경제적인 문제, 엄마와의 이별 문제 등 무거운 고민을 안고 있던 그녀가 환한 웃음으로 다시 나타나자 삼촌미소로 훈훈함을 자아낸다고.

특히 고민녀는 지난 방송 이후 유튜브 조회 수 270만에 이르는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고민을 해결해 줄 특별한 기회가 생겼다고 전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꿈을 이룰 수 있게 됐음은 물론 엄마와의 이별문제까지 한 방에 해결할 수 있게 됐다는 기쁜 소식으로 두 보살에게 놀라움을 안긴다고 해 과연 그녀에게 온 행운의 사건은 무엇일지 기대감을 상승시킨다.

그런가 하면 서장훈과 이수근은 고민녀의 업그레이드된 스페셜 무대에 눈을 반짝인다. 일명 ‘나방창법’으로 음 이탈을 선보였던 그녀가 심기일전으로 다시 도전장을 내민 것. 그러나 무대가 끝난 뒤 칭찬의 말(?)을 건네던 서장훈은 생각지 못한 말실수로 태세전환 모드에 들어가 안방극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과거의 고민을 날려버리는 통쾌한 시간을 선사할 두 보살의 활약은 오늘(6일) 밤 9시 50분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skylife 1번, SKBTV 80번, LGU+ 1번, KT olleh tv 41번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영상은 KBS N 공식 홈페이지, 주요 포털 및 온라인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등)에서도 찾아볼 수 있다.

사진 제공 : KBS Joy 오리지널 콘텐츠 <무엇이든 물어보살>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