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스타’ 지누션 션, ‘지누’ 찾기 오디션 개최…환장 무대

입력 2020-01-06 13: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디오스타’ 지누션 션, ‘지누’ 찾기 오디션 개최…환장 무대

션이 레전드 무대를 선보인다.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7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는 ‘2020년! 새해가 밝았쥐 뭐양-욕망의 쥐띠’ 특집으로 션, 세븐, 솔비, 딘딘, 라나가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2015년 이후 앨범 소식이 없는 지누션 멤버 지누 역할을 찾아줄, 일명 ’지누 오디션‘을 개최했다. 게스트 중 유일한 래퍼 딘딘은 지누션 히트곡 ‘전화번호’의 랩 파트를 완벽하게 선보여 실력을 입증했다. 딘딘 무대가 끝난 후, 손을 들며 “또 도전할 사람 있냐”는 MC 박나래에게 션은 “지금 손드신 것 아니냐?”는 재치 있는 멘트로 그를 무대로 이끌어냈다. 이에 MC 박나래는 김숙과 함께 즉석에서 합을 맞춘 ‘이크에크’로 출격해 폭소 유발하는 듀엣 무대를 펼치며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세븐, 솔비, 딘딘, 라나 역시도 그 자리를 얻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라나는 러시아 전통댄스와 함께 블랙핑크의 ‘kill this love’를 선보였고, 솔비는 “2020년에 날아오르자”라며 의미 있는 선곡 체리필터의 ‘오리 날다’를 선택했다. 특히 세븐은 소찬휘의 ‘티얼스’(Tears) 원키 버전을 소화했다.

치열한 오디션 무대를 치룬 후, 션의 마지막 선택만을 남겨둔 채 각자 기상천외한 어필을 했다고 하는데, 마지막 어필 후 션은 직접 선택한 게스트와 함께 1997년 발매된 지누션 히트곡 ‘말해줘’ 무대를 비디오스타에서 선보였는데 션과 함께 최종적으로 무대에 오를 주인공은 누가될지 주목된다.

방송은 7일 오후 8시 3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