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는 내 운명’ 이윤지♥정한울 핑크빛 데이트 현장 공개

입력 2020-01-06 15: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 이윤지♥정한울 부부의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이윤지, 정한울 부부 사이에 그동안 보지 못했던 설렘 기류가 흐를 예정이다. 임산부 치과 진료를 받기 위해 남편 정한울의 병원을 방문한 이윤지는 10년 전 사랑니를 발치한 이후 정한울에게 속살(?)을 공개하긴 처음이라며 수줍어했다.

정한울은 이윤지가 “아기 키우느라 안 닦고 잠든 적이 많다”라며 충치를 걱정하자 “앞으로 아기랑 같이 닦아 드려요?”라고 답해 스튜디오를 설렘 속에 빠뜨렸다. MC들은 다정한 정한울의 모습에 “치과에서 달달하기 어려운데”라며 탄성을 멈추지 못했다.

진료를 마치고 향한 라이브 카페에서도 정한울의 반전 매력은 계속됐다. 정한울은 이윤지와 결혼 전 첫 데이트 장소를 사전 답사했다며 앉는 자리부터 분위기, 메뉴, 맛, 예약 가능 여부까지 완벽하게 계획했던 비화를 밝혔다. 이에 MC들은 “남편도 계획적이다”, “한울 씨가 진짜 계획적인 남자였네”라며 감탄했다.

그런가 하면 정한울이 이윤지 몰래 준비한 서프라이즈 이벤트가 공개돼 MC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에 정한울의 반전 매력이 정점을 찍었다는 후문이다.

MC들을 끊임없이 감탄하게 한 정한울 표 이벤트의 정체는 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