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X, 2월 첫 단독 팬미팅 개최…오늘(7일) 선예매

입력 2020-01-07 09:5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CIX, 2월 첫 단독 팬미팅 개최…오늘(7일) 선예매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7개월 만에 첫 팬미팅을 개최한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7일 오후 7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 티켓을 통해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안녕, 픽스(HELLO FIX)’ 선예매 티켓을 오픈한다.

‘안녕, 픽스(HELLO FIX)’는 CIX가 데뷔 이후 처음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팬들에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다채로운 구성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 7월 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1st EP ALBUM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으로 데뷔한 CIX는 타이틀곡 ‘무비 스타(Movie Star)’로 일주일 만에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최대 기대주로 떠올랐다. 이후 데뷔 3개월 만에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 일본어 버전을 발매하며 글로벌 활동의 본격적인 포문을 열었다.

또 같은 해 11월에는 두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2nd EP Album 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을 발표하며 하루 만에 전 세계 아이튠즈 앨범 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등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처럼 전 세계에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CIX는 첫 단독 팬미팅을 통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CIX의 첫 번째 단독 팬미팅 ‘안녕, 픽스’는 2월 22일 오후 6시, 23일 오후 5시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일반 예매는 오는 10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