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의정부 콘서트 조율중 “3월까지 공연 재개” [공식입장]

입력 2020-01-07 09:5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출처 :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포스터]

‘미스트롯’ 의정부 콘서트 조율중 “3월까지 공연 재개” [공식입장]

‘미스트롯’ 전국투어 콘서트 시즌2 ‘청춘’(이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 의정부 공연 개최가 3~4일 사이에 결정난다.

지난 5일 의정부 실내체육관에서 진행 예정이었던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가 무대 설치 도중 구조물 일부가 무너지는 일이 발생, 관객 안전문제와 직결되는 부분이라 전석 매진에도 불구하고 공연을 취소하게 됐다.

이후 공연기획사 코로나씨앤씨는 전석 매진이라는 기록과 함께, 공연을 기다려준 수많은 의정부 시민을 위해 빠른 시일 내에 공연이 재개할 수 있도록 검토 중에 있다고 전했다.

코로나씨앤씨는 “공연을 기다려준 의정부 시민분들께 실망감을 안겨드려 유감이다. 다시 한번 깊은 사죄의 말씀 전하며 현재 코로나와 의정부 실내체육관 관계자와 2월 또는 3월 중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공연이 재개될 수 있도록 협의 중에 있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이어 코로나씨앤씨는 “조금 시간이 걸리겠지만, 관객 여러분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보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의지까지 밝혔다.

전국 방방곡곡 트롯의 맛을 전파하고 있는 ‘미스트롯’ 청춘 콘서트는 송가인, 정미애, 홍자, 정다경, 숙행, 김소유, 두리, 하유비, 박성연 9인의 트롯걸 외에도 초특급 게스트 출격 등 매주 신선한 볼거리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