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첫 여행 리얼리티 ‘Paris et ITZY’ 티저 공개

입력 2020-01-07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ITZY가 선보이는 특별한 낭만 여행이 공개된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에 따르면 ITZY의 첫 여행 리얼리티 'Paris et ITZY'의 첫 티저가 지난 6일 밤 11시에 공개됐다.

프랑스어로 '파리 그리고 있지'를 뜻하는 'Paris et ITZY'. ITZY가 100시간동안 펼치는 파리 낭만여행'을 모토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프랑스로 떠난 ITZY만의 특별한 여행이 올로케이션으로 담길 예정이다.

특히 ITZY는 이번 리얼리티를 통해 '프랑스에서만'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했다는 후문. 멤버들이 직접 찍은 프랑스 여행 사진이 ITZY의 새 앨범에 실릴 예정이다. ITZY의 프랑스 여행의 로망이 생생히 녹아있는 셈이다.

프랑스에서의 미식여행도 빼놓을 수 없다는 귀띔이다. 현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전통 깊은 프렌치 만찬 도전, 세계 3대 요리학교로 알려진 전통 깊은 프랑스 요리학교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셰프에게 직접 배운 쿠킹 클래스까지 'Paris et ITZY'에 풍성히 담긴다.

'Paris et ITZY' 대망의 첫 에피소드는 1월 21일 저녁 8시 Mnet에서, 한 시간 뒤인 9시에는 M2 디지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 방송 직후에는 M2 디지털 채널을 통해 ‘Paris et ITZY’ 미공개 영상들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사진=Mnet M2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