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집 연기 잘 하네” 고수×이성민×심은경 ‘머니게임’ 연기 맛집 예약

입력 2020-01-08 09: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머니게임’ 고수-이성민-심은경의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1월 1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측이 8일 오전, 고수(채이헌 역)-이성민(허재 역)-심은경(이혜준 역)의 집중력이 돋보이는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이중 고수는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자 국가 최대의 경제위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 역을, 이성민은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것을 위해 못할 일이 없는 야망가인 금융위 부위원장 ‘허재’ 역을, 그리고 심은경은 돈도 빽도 없이 근성과 노력만으로 공직에 올라온 흙수저이자 정의감 넘치는 신임 사무관 ‘이혜준’을 연기한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고수-이성민-심은경의 연기 내공 비결을 알 수 있게 한다. 본 촬영 이외에도 매 순간 집중력을 흐트러뜨리지 않고 연기에 몰입해 있는 것. 세 사람은 리허설임에도 불구하고 온에어 장면을 보는 듯, 형형한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고수와 이성민은 금방이라고 스파크가 튈 정도. 뿐만 아니라 고수-이성민-심은경은 쉬는 시간에도 대본을 손에서 놓지 않으며 열정을 뽐내고 있어 ‘머니게임’에서 선보일 세 사람의 열연에 기대감이 상승한다.

이에 ‘머니게임’ 측은 “‘베테랑들의 현장’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분위기 속에 촬영이 진행되고 있다. 고수-이성민-심은경이 워낙 연기에 대한 열정도 많고, 연기를 대하는 태도 역시 진중한 분들이라서 세 배우의 조합이 만들어내는 시너지가 굉장히 묵직하다. 시청자 분들께서도 첫 방송을 보시면 ‘연기 볼 맛 나네’ 하실 것이다.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사진제공=tvN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