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오늘(8일) 컴백…눈부신 성장 ‘바라다’ 발표

입력 2020-01-08 0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노트, 오늘(8일) 컴백…눈부신 성장 ‘바라다’ 발표

그룹 드림노트(유아이, 보니, 라라, 미소, 수민, 은조)가 8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를 공개한다.

드림노트는 지난 1,2집을 통해 특유의 상큼발랄하고 건강한 소녀들의 모습을 보여줬었다면, 이번 앨범은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끄는, 소녀와 숙녀의 모습을 한 번에 보여줄 수 있는 매력을 담았다.

타이틀곡 ‘바라다(WISH)’는 첫사랑의 풋풋한 마음을 표현한 드림노트만의 통통 튀는 가사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서로 마음의 시작점에 놓여 망설이는 상대에게 먼저 손을 내밀며 귀여운 유혹으로 고백을 유도하는 모습을 담은 곡이다.

‘바라다’는 앞선 앨범에서 보여준 발랄하고 순수한 감성이 담긴 노래들과는 다르게, 꿈을 이뤄나가며 한 단계 성장한 드림노트의 감성과 함께 멤버들의 업그레이드된 보컬을 확인 할 수 있다.

블랙아이드필승 최규성이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서정적인 멜로디와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사로 풋풋하고 설레는 감정을 담은 ‘Love is so amazing’, 이성과 감성 사이를 오가며 느끼는 달콤함과 씁쓸함을 그려낸 ‘Bittersweet’, 데뷔 앨범부터 함께 호흡을 맞춰 온 프로듀서 프랙탈(FRAKTAL)과 무브(Movv)의 곡으로 트로피컬 느낌을 가득 담아 드림노트만의 귀여움을 보여줄 수 있는 ‘꿈의 섬으로 (La Isla Bonita)’까지 총 4개의 신곡이 수록됐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팬들에게 기분 좋은 엔도르핀을 선사할 드림노트의 세 번째 싱글 앨범 ‘드림 위시(Dream Wish)’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바라다’ 뮤직비디오는 8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