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란 ‘정직한 후보’ 메인포스터 공개 ’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

입력 2020-01-08 1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미란,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 주연의 웃음 폭격 코미디 영화 ‘정직한 후보’가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정직한 후보’는 거짓말이 제일 쉬운 3선 국회의원 ‘주상숙’(라미란)이 선거를 앞둔 어느 날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못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코미디.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라미란부터 김무열, 나문희, 윤경호, 장동주까지 작정하고 웃음을 선사할 ‘뻥쟁이 군단’이 총출동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자극한다. 먼저 대한민국 넘버원 거짓말쟁이에서 하루아침에 거짓말을 잃고 ‘진실의 주둥이’를 얻게 된 ‘주상숙’이 확성기를 들고 있는 모습과, 그 뒤에서 어쩔 줄을 모른 채 그를 지켜보는 열정 부자 보좌관 ‘박희철’(김무열)의 모습은 전 국민 앞에서 펼쳐질 ‘주상숙’의 맞는 말 대잔치로 인해 두 사람에게 닥칠 역경을 예고한다. 또한, 이 모든 일의 발단이자 기도 성공률 100%인 상숙의 츤데레 할머니 ‘김옥희’(나문희)와 진실만을 말하는 상숙으로 인해 가장 많은 팩트 폭격을 맞게 된 상숙의 외조 전문 허세 남편 ‘봉만식’(윤경호), 그리고 어디로 튈지 알 수 없는 자유로운 영혼의 아들 ‘봉은호’(장동주)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빈틈없는 코믹 앙상블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아울러 ‘웃음 빵! 속이 뻥! 진실의 주둥이가 터진다!’라는 카피는 작정하고 웃기는 웃음 폭격 코미디 ‘정직한 후보’의 속 시원하고 유쾌한 재미를 기대하게 하는 가운데, 코미디의 품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예고편은 1월 8일 저녁 6시,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다.

웃음은 ‘빵’ 터뜨리고 속은 ‘뻥’ 뚫어 줄 역대급 코미디로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정직한 후보’는 2월 12일 개봉해 관객과 만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