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미니가 2만5천원’ BAT코리아, 새해맞이 특별할인 기획전

입력 2020-01-08 13: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미니(왼쪽)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 사진제공 | BAT코리아

회사 창립 30주년 맞아 ‘글로 미니’, ‘글로 센스’ 기기 판매가격 인하
‘글로 미니’ 2만5천원, ‘글로 센스’ 9천 9백원 최대 80% 대폭 할인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BAT코리아)가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전자담배기기 ‘글로(glo)’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새해맞이 글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대상은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시리즈2 미니)’와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 두 가지 제품이다. 8일 오후부터 ‘글로(glo)’ 공식 온라인 웹사이트를 시작으로 전국 편의점 및 소매점까지 확대된다.

궐련형 전자담배기기 ‘글로 미니’는 쿠폰 적용시 출시가격 대비 75% 할인된 2만5000원에 공식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10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전자담배기기 ‘글로 센스’는 8일부터 공식 웹사이트에서, 20일부터는 오프라인에서 80% 할인된 9900원(쿠폰 적용시)에 판매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제품 재고 소진 시점에 종료될 예정이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회사 창립 30주년을 맞아 지난 한 해 동안 글로 시리즈에 보내주신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대적인 특별 기획전을 준비했다. 새해에도 성인 흡연고객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 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과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며 새로운 도약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 미니’는 고객 선호를 반영해 휴대성을 대폭 개선하고 작은 크기임에도 강력한 배터리 성능을 갖춰, 바쁘고 활동적인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제품이다. ‘글로 센스’는 무니코틴 액상포드와 담배포드를 결합한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Taste Fusion Technology)를 통해 높은 담배 고유의 풍미를 구현한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