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9, 오늘(9일) ‘엠카’ 출연…‘굿 가이’ 컴백 무대

입력 2020-01-09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SF9, 오늘(9일) ‘엠카’ 출연…‘굿 가이’ 컴백 무대

그룹 SF9(에스에프나인)이 9일 음악방송에서 최초로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SF9은 9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FIRST COLLECTION)’의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이날 SF9은 타이틀곡 ‘굿 가이(Good Guy)’와 수록곡 ‘널 꽉 잡은 손만큼 (Like The Hands Held Tight)’의 무대를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퍼스트 컬렉션’ 타이틀곡 ‘굿 가이’는 좋아하는 상대에게 자신감 넘치게 다가가는 당당한 매력을 담았으며, 고급스러운 사운드 메이킹과 조화롭고 트렌디한 K팝 스타일로 SF9만의 절제된 무드를 표현한 곡이다. 수록곡 ‘널 꽉 잡은 손만큼’은 어떤 어려움이 찾아와도 ‘널 잡은 손을 놓지 않는다’고 약속하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SF9은 컴백 무대에서 완벽한 수트핏을 통해 GOLDEN 등급(GOLDEN RATED)’으로 명명된 고급스럽고 슬릭한 비주얼을 보여줄 예정이다. 중독성 있는 멜로디 속에 펼쳐지는 감각적인 퍼포먼스는 ‘굿 가이’의 정석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SF9은 지난 7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을 통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타이틀 곡 ‘굿 가이(Good Guy)’는 발매 당일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실시간 차트에서 33위까지 오르며 상승세를 입증했다. 또한 벅스뮤직 7위, 지니뮤직 24위 등 주요 음원차트에 안착했으며, 아이튠즈 해외 차트 다수 지역에서 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국내외로 뚜렷한 두각을 드러냈다.

SF9은 지난 7일 첫 번째 정규 앨범 ‘퍼스트 컬렉션’를 발매했으며,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