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 다이노스, 2020시즌 캐치프레이즈 ’STRONGER, TOGETHER’

입력 2020-01-09 10: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프로야구 NC 다이노스가 2020시즌 캐치프레이즈 ‘STRONGER, TOGETHER’를 8일(수) 공개했다.

이번 캐치프레이즈는 지난 시즌 원팀(One Team) 정신을 이어 ‘결속’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지난 시즌 주축 선수들의 부상이라는 어려움을 겪었지만 올해는 역경을 딛고 일어선 모든 구성원이 하나로 뭉쳐 더 단단한 팀을 만들자는 염원을 담았다. 팀이 강해지기 위해서는 하나가 되어야 하고, 또 하나가 되면 더 강해질 수 있다는 ‘함께일 때 강해진다’는 의미도 담고 있다.

캐치프레이즈의 타이포그라피는 구단 디자이너들이 직접 디자인했다. 연결되는 획을 강조해 강하고 단단한 팀 이미지를 표현했다. ‘STRONGER’와 ‘TOGETHER’ 단어 가운데 둘을 하나로 잇는 획은 결속의 의미를 강조했다.

NC의 창단 첫 캐치프레이즈로 구단 슬로건이 된 ‘거침없이 가자’도 이번 캐치프레이즈 이미지에 함께 녹였다. 팀이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서는 당당하게, 망설이지 않고 앞으로 나아가는 NC 다이노스의 정신을 잊지 말자는 의미이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