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타이거즈’ 서장훈 “농구로 장난치고 싶지 않았다”

입력 2020-01-09 13:4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핸섬타이거즈’ 서장훈 “농구로 장난치고 싶지 않았다”

‘핸섬타이거즈’ 서장훈이 농구 예능을 선보이는 소감을 밝혔다.

서장훈은 9일 오후 2시 서울 양천구 목동서로 SBS 사옥에서 진행된 SBS 농구 예능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이하 ‘핸섬타이거즈’) 제작발표회에서 “농구를 가지고 예능을 하는 건 나에게 쉽지 않은 일이었다. 어떻게 보면 가장 어려운 예능이었다”고 말했다.

농구감독으로 나서는 그는 “제작진에게 ‘농구로 장난치고 싶지 않다’고 얘기했다. 진짜 하나로 뭉쳐서 땀 흘린 만큼 결과를 얻는 정직한 프로그램을 하고 싶었다. 제작진도 동의해서 지금까지 잘 촬영해오고 있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서장훈은 “늘 감사하다. 농구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같이 모여서 열심히 해주는 것만으로도 농구인 중 한 사람으로서 감사한 마음”이라고 고백했다.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는 농구 코트에서 벌어지는 진정성 있는 이야기를 그리는 리얼 농구 예능. ‘농구 레전드’ 서장훈이 감독을 맡고 레드벨벳 조이가 매니저로 나섰으며 배우 이상윤, 서지석, 강경준, 아스트로 차은우, 가수 유선호, 쇼리, 배우 문수인, 이태선, 줄리엔 강이 선수단으로 합류했다. 10일 밤 11시 10분에 첫 방송.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동아닷컴 국경원 기자 onecut@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